13
-
그 외 다양한 서비스
3.
유료 서비스의 경우 선불 서비스와 후불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4.
선불 서비스는 사용 요금을 미리 선납하고 그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액을 차감하는 
서비스입니다.
5.
후불 서비스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 청구 수납하는 서비스입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전화번호 안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이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내용의 추가 또는 변경)
1. 회사는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되거나 이용고객이 해당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이 
변경될 경우,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거나 또는 별도로 공지하여야 합니다.
2. 이용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에 해당하는 변경 사유가 발생한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해야 합니다.
(1) 이용자 및 사실상 요금 납부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E-MAIL)주소의 변경
(2)서비스 계약 종류(상품의 종류, 회선의 종류, 접속 회선의 대역폭, 이용 계약 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3) 요금납부방식 및 결제계좌번호 변경 
제16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⑴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⑵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제공 중단의 경우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상기 사유에 따른 서비스 중단과 관련하여 회사는 중대한 과실이 있지 않는 
한, 이용자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사업적 판단에 따라 모든 서비스 중단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기대이익에 대한 손실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일시 정지나 중단의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고객에게 사전에 공지하여 이용고객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17조 (서비스 이용정지)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약관 및 운영방침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스팸메세지 및 불법통신, 해킹,